모든 리뷰

나는솔로 17기 최종선택 현커는? 라방 근황 결혼 총정리

forte12 2023. 12. 8. 00:30
728x90
반응형

드디어 나는 솔로 17기가 막을 내렸다. 16기가 워낙 소란스럽기도 하고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터라 다소 조용히 지나간 느낌이다. 최종커플은 예상했다시피 현숙❤ 상철 커플 한 커플로 마무리됐다. 

너무 잘 어울렸던 두 사람! 하지만 촬영은 몇 달 전이라 현재도 커플인지 결혼은 했는지 궁금했는데 방송이 끝나자마자

촌장엔터테인먼트 유튜브에 라이브 방송이 올라왔다. 16기보다 화제성은 없었을지 몰라도 조회수가 엄청난 걸 보면 나는 솔로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얼마나 큰 지 확인할 수 있다. 

각 출연자마다 최신 근황을 들려줬는데 몇몇은 벌써 연애 중이기도 하고, 결혼준비를 앞둔 커플도 있었다. 

 

👉 영식

영식님은 현재 솔로라고 한다. 오히려 진중하고 내 사람한테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매력적으로 다가왔는데 그 진심을 알아주는 사람을 만나서 행복하게 연애하시면 좋겠다.  연애하는 대상이 생기면 사랑을 모두 주고 싶다는 분. 왠지 방송이 끝나고 좋은 분 만나서 연애하시게 될 듯하다.  

 

👉 영호

끝까지 현숙을 바라보면서 최종선택까지 했던 영호. 지금은 좋은 분을 만나서 진지하게 연애 중이라고 한다. 

연애중이어서 그런지 영호 님의 표정도 밝아 보이고 스타일도 뭔가 세련되진 느낌. 

 

👉 영수

옥순이랑 현커가 아니냐는 추측이 많았는데 현재는 솔로라고 한다. 옥순 님하고는 결이 안 맞는 느낌이다. 

 

👉 영철

엉뚱하면서도 특이했던 캐릭터 영철. 현재 평범하게 지내고 있으며 아직 솔로라고 한다.

순자를 바라보던 그 눈빛이 너무 느끼했었는데 이성을 바라볼 때 좀 힘을 빼고 대하면 어떨까 싶다. 

방송에서 여성 출연자가 고백하지도 않았는데 먼저 선을 그어버리면서 차버리는 행동을 했었는데ㅎㅎ

정말이지 특이하신 분이었다.  

 

👉 광수

핑크머리가 자꾸 생각나는 광수님. 영호님과 둘이 미용실에서 메이크업이랑 헤어를 받고 온 듯하다. 역시 머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사람의 이미지가 달라진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ㅎㅎ

현재 광수님도 좋은 분 만나 연애중이라고 한다. 

 

👉 상철 

현숙님과 최종커플이었던 상철님. 모두가 궁금했던 현재도 커플이냐는 질문에 대한 답은? 

두 분의 밝은 표정을 보면 알겠지만 현재 커플이라고 한다. 최종 선택 전 현숙으로 프러포즈를 받으면서 꽃다발을 받았을 때 상철님이 눈시울을 붉혔는데 그런 모습에서 찐으로 누군가를 만나고 싶어 나왔구나를 알 수 있었다. 조만간 좋은 소식이 있다고 하는 걸 보니 결혼준비를 하시는 듯하다. 진중한 두 분의 모습에 결혼까지 갈 것 같다 예상은 했지만 너무 좋은 소식이었다. 나는 솔로의 순기능.  

 

👉영숙

밖에서는 인기 많을 타입인데 나는 솔로에서는 무슨 이유인지는 몰라도 잘 안되서 안타까웠던 분. 처음에 박사를 하면 남자들이 다 어려워한다고 말씀하셨던 부분이 생각나기도 하고. 현재는 솔로라고 한다. 

 

👉정숙 

처음 광수 선택을 받았으나 제사에 대한 관점이 서로 달라 그 이후부터는 분량이 확 적어졌던 정숙님. 

진정한 사랑을 해보지 못했다고 말하며 아직 솔로임을 밝혔다. 

반응형

👉 옥순

묘하다며 남자들의 최다 선택을 받았던 옥순님. 광며들었지만 마지막 최종선택은 하지 않았다. 

시청자 입장으로도 광수님이랑은 결이 안 맞는 느낌.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하신다고 하는데 이 부분이 제일 어려운 것 같다. 나이가 들수록 자연스럽게 이성을 만날 기회는 줄어들다 보니 편하게 누군가를 알아보기가 어려운 법. 

그래도 나는 솔로에 나왔으니 앞으로 다양한 기회들을 통해 이성을 만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본다. 

진중한 모습과 결이 영식님이랑 잘 어울리는데 두 분이 잘될 가능성은 없을지 궁금해진다. 

 

👉 영자

막내지만 당차고 똑부러졌던 영자. 영수님의 원픽이 본인인 줄로만 알았던 모습이 너무 귀여웠다. 그 이후로 분량이 확 줄어들었는데 현재는 좋은 분 만나 연애 중이라고 한다. 통통 튀는 매력에 밝은 성격이라 금방 연애할 것 같았다. 

 

👉 순자

 

본인의 선택은 자유지만 보는 내내 불편하게 만들었던 분. 나만 그런 느낌을 받은게 아니었던가보다. 시청자들에게 욕을 많이 먹었는지 처음 인사하는데 눈물을 흘리며 시작했다. 광수님에게 마음이 옮겨갈 수는 있지만 자신을 좋아해 준 영식에게 했던 행동은 솔직히 사람대 사람으로서 예의가 부족했던 것 같다. 현재는 반성하느라 솔로라고 한다.  

울고 있는 순자를 대신해 그때는 오해가 있었지만 현재는 다들 나와서 잘 지내고 있다고 말해주는 영식.

영식은 더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분 같다. 순자에 비해 그릇도 더 넓은 사람이라고 느껴졌다.  

 

👉 현숙

영호와 상철님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현숙님. 사랑을 하니 더 예뻐지신 듯하다. 

결혼준비 잘하셔서 조만간 나는 솔로에서 좋은 소식을 전해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