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즐거움

삼성역 혼밥 1인 샤브샤브 보일링 키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내돈내산

forte12 2023. 12. 18. 19:53
728x90
반응형

추운 겨울이면 생각나는 샤브샤브. 혼자서 먹고는 싶은데 가기가 애매했다면? 혼밥 가능한 1인샤브샤브가 있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지하1층 푸드코트 옆에라 다소 산만한 느낌은 있으나, 그래도 내가 원할 때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 위치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17,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지하1층 푸드코트 옆
👉 영업시간 : 10:30 - 20:00 (매일)
👉 지점 : 현대백화점 판교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우선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 방문하면 일단 사람들이 많은 편이고 대기를 해야 할 수도 있지만 그렇게 오래 걸리지는 않는다. 혼밥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어서 그런지 자리가 금방 금방 나는 편. 내가 갔을 때도 저녁시간이었지만 대기 없이 샤브샤브를 즐길 수가 있었다. 

메뉴는 테이블 위에 올려져있는데 1. 육수 베이스 2. 고기 종류, 3. 죽 or 칼국수 면 골라서 직원분께 알려드리면 되고 선불로 계산한다. 나는 제일 기본이 되는 멸치 베이스에 소고기로 선택을 했다. 

기본세팅. 테이블 앞쪽으로 물과 소스가 구비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맛의 소스를 선택할 수 있다. 주문한 대로 고기, 야채, 버섯이 3단으로 구성되어 나온다. 소스는 참깨소스, 유자소스, 칠리소스 3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내 기준 칠리소스는 약간 매콤한 편이었다. 보통 샤브샤브집에서 먹는 칠리소스보다는 매콤한 느낌. 

반응형

물론 기존 샤브샤브 브랜드에서 야채를 계속 리필해서 먹을 수 있다는 것과 비교하면 상대적으로 조금 아쉬운 느낌이 들긴 한다. 1인 샤브샤브라는 장점도 있지만 야채와 버섯의 양이 생각보다 많지는 않아서 아쉬웠다. 특히 버섯칸. 좀 더 채워주셔도 좋을 듯한데ㅎㅎ

모든 고기, 야채, 버섯 3단 조합을 먹고나면 밥과 계란을 섞어서 죽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다. 샤브샤브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야채죽. 추운 날씨였는데 샤브샤브를 이렇게 먹고 나니 속이 뜨끈뜨끈해졌다. 여자 1인 기준으로는 괜찮았는데, 남자분들이 먹기에는 양이 좀 적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삼성역에서 혼밥 고민이라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지하1층 푸드코트를 들려보는 건 어떨까. 샤브샤브외에도 혼자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다양한 메뉴를 먹어볼 수 있다.

반응형